카테고리 없음 / / 2023. 2. 13. 14:26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반응형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1. 세븐일레븐, '산리오&뽐뽐' 콜라보 굿즈 발렌타인데이 상품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2023년 발렌타인데이에도 캐릭터 열풍을 이어간다. 세븐일레븐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인기 캐릭터 '산리오', '뽐뽐' 등을 담은 단독 차별화 상품을 비롯해 100여 가지 행사 상품을 선보인다고 2월 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산리오 캐릭터로 꾸며진 문구상품과 뽐뽐 스튜디오 파티세트를 준비했다. 산리오 다이어리와 다양한 초콜릿과 과자 등을 함께 구성했으며 산리오 뱃지 6종과 가나초콜릿 등을 담은 '산리오뱃지랜덤세트'와 산리오 네임텍 6종이 들어있는 '산리오캐릭터네임택랜덤세트'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이밖에도 산리오키링 10종을 랜덤으로 담은 '산리오키링랜덤세트'와 산리오 캐릭터 디자인 패키지로 포장한 '산리오가나초콜렛', '자유시간 산리오 캐릭터즈 패키지'도 선보인다. 이렇게 레븐일레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뽐뽐' 캐릭터 상품 6종도 선보인다. 특히, 발렌타인데이 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뽐뽐파티세트'가 눈길을 끈다. 뽐뽐 캐릭터 고깔모자와 가렌드로 구성한 상품과 뽐뽐 캐릭터 디자인의 일회용 카메라를 담은 상품 두 가지 상품을 준비했으며 '뽐뽐복조리파우치', '뽐뽐사각틴케이스' 등도 함께 판매한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세븐일레븐은 발렌타인데이에 빠질 수 없는 '페레로로쉐', '킷캣', '길리안', '키세스' 등의 프리미엄 초콜렛도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발렌타인데이는 남성고객뿐 아니라 여성고객, 그리고 전 연령층을 공략한 취향저격 캐릭터 상품들을 다채롭게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 출시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2. 한솥, 발렌타인 기념 한정판 로맨틱 보울 도시락 패키지 출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로맨틱한 분위기를 담은 한정판 보울 도시락 패키지를 출시했다. 한솥이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새롭게 선보인 한정판 보울 도시락 패키지는 연인 혹은 친구, 가족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로맨틱 시즌의 달콤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한솥 관계자는 "각각 핑크색과 보라색 색상으로 디자인된 두 가지 버전의 패키지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며 기념일을 상징하는 초콜렛 등 다양한 간식 일러스트 요소들이 적용돼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은 러블리한 한솥 도시락의 비주얼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한솥은 소비자들에게 소소한 재미와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시즌 이슈에 맞는 패키지, 굿즈 등을 MZ세대를 겨냥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지난 할로윈데이에는 오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일러스트 요소와 “트릭 오어 트릿(장난 혹은 선물)”을 “트릭 오어 한솥”으로 변형한 ‘할로윈 보울 도시락 패키지’를 출시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한솥 마케팅본부장 김효신 이사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시즌을 맞아 한솥 도시락의 한정판 패키지로 든든한 식사와 더불어 특별한 시간이 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솥은 TPO에 맞는 패키지 출시 또는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